제17회 보령머드축제 운영자 공모
제17회 보령머드축제 운영자 공모
  • 보령/박상진 기자
  • 승인 2014.04.2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직위, 내달 12-14일…28일 사업설명회

[신아일보=보령/박상진 기자] 충남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는 7월 개최하는 제17회 보령머드축제 운영자를 찾는다.

축제조직위는 보령머드축제가 세계적인 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축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이벤트를 대행할 대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축제위원회는 지난해까지 각 프로그램별 운영자를 모집했으나 올해부터는 축제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머드체험장 운영과 야간공연, 이벤트 등 통합 운영자를 모집한다.

용역내용은 체험시설물(에어바운스) 제작, 임대, 관리, 머드몹씬&머드난장 운영, 체험행사운영도우미·통역원 운영, 거리퍼레이드 운영, 경호경비 운영, 특설무대 설치 및 관리 운영, 야간공연 운영, 개막식 및 축하공연, 보령머드축제 홍보영상 제작 등이다.

운영자 모집 현장 사업설명회는 28일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소재 복합관광안내센터 2층에서 개최하며,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는 5월 12일부터 14일 보령머드축제조직위로 제출하면 된다.

제안서평가는 평가위원회(7명)를 구성, 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를 대상으로 정량적지표(20점), 정성적평가(60점), 입찰가격평가(10점), 협찬평가(10점) 등 평가기준표에 의해 평가하게 된다.

공고내용은 나라장터(www.g2b.go.kr), 보령시홈페이지(www.boryeong.chungnam.kr), 머드축제홈페이지(www.mudfestival.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찰공고문 및 입찰에 관한 제안사항 및 기타 문의사항은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 사무국(041-930-3882)로 문의하면 된다.

보령머드축제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세계인과 함께하는 신나는 머드체험이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보령머드축제의 고급화된 프로그램을 더욱 빛낼 수 있는 운영자를 모집한다"면서, "세계적인 축제를 성공으로 이끌 파트너로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열일곱번째로 개최하는 보령머드축제는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