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차 연천군지역사회복지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제1차 연천군지역사회복지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
  • 연천/김명호 기자
  • 승인 2014.02.26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일보=연천/김명호 기자] 경기도 연천군(군수 김규선)은 26일 2014년도 제1차 연천군지역사회복지 대표협의체 회의를 연천군청 상황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지역사회복지의 민·관 협력을 증대시키며 실무협의체 회의 내용 보고와 상정안건 심의를 위해 개최됐다. 

연천군지역사회복지협의체 공공위원장 (김규선, 연천군수) 주재로 열린 이번 회의는 ‘2013년 지역사회복지 연차별 시행계획 시행결과 평가’ 및 ‘ 2014년 연천군지역사회복지사업계획안’, ‘신규대표위원 추천 건’ 을 심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김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주요 안건인 2013년 지역사회복지 연차별 시행계획 시행결과 평가 심의에 앞서 그간 협의체 위원 및 각 사회복지기관, 시설 종사자들의 노력에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 민간공동위원장(홍영표, 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 대표위원들은 ‘2013년 지역사회복지 연차별 시행계획 시행결과 평가’ 및 ‘ 2014년 연천군지역사회복지사업계획안’을 원안대로 심의했다.

김규선 군수는 “심의결과에 따라 지역사회복지계획을 효율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하며 “특히, 제3기 지역사회복지계획 수립에 있어 민간의 참여와 공공의 책임성을 강화하여 궁극적으로 연천군민 행복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