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파격·혁신적 고객감동 서비스
한국지엠, 파격·혁신적 고객감동 서비스
  • 부평/박주용 기자
  • 승인 2014.01.05 1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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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쉐비 케어’ 올해에도 연장 시행
▲ 한국지엠은 쉐보레의 대표 고객서비스 ‘쉐비 케어’를 올해에도 연장 시행한다.

한국지엠 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5일 파격적이고 혁신적인 서비스 내용으로 고객들의 성원을 받아온 쉐보레의 대표 고객서비스 ‘쉐비 케어(Chevy Care)’를 올해에도 연장 시행한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 A/S부문 마크 코모 부사장은 “파격적이며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쉐비 케어’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판을 얻어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업계를 리드하며 모범 사례로 자리 잡았다”며, “올해도 최장 보증기간과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고객 중심의 쉐보레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쉐보레 브랜드와 쉐비 케어 도입 원년인 2011년부터 3년 연속 내수 판매 증가를 기록하는 등 쉐비 케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인식이 판매로 이어지고 있으며, 한국지엠은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 제공을 바탕으로 올 한 해에도 내수판매 신장세를 이어 나갈 것”이라며 기대를 밝혔다.

한국지엠의 ‘쉐비 케어’는 지난 2011년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동시에 도입된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로 ‘쉐비 케어 3.5.7’과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Assurance)’로 구분된다.

한편, 한국지엠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더불어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올해에도 내수 판매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며, 이달 한달동안 ‘2014 쉐보레 해피 뉴 이어 페스티벌 ’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80만원 지원(차종별 지원금액 별도), 초저리할부, 1.9% 할부(말리부 LTZ, 캡티바), 초저리할부 3.9%, 5.8% & 특별지원 최대 30만원 (차종별 지원금액 별도) 등 파격적인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