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용 타이어로 안전운행 하세요
겨울용 타이어로 안전운행 하세요
  • 대전/길기배 기자
  • 승인 2013.10.3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 30일까지 예약 판매 이벤트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는 겨울철 안전운전의 필수품인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 이벤트를 티스테이션 홈페이지(www. t-station.co.kr)에서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이번에 예약 판매하는 대표적인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 아이셉트 에보는 성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켰으며 젖은 노면과 눈길에서 필수적인 핸들링과 제동력을 극대화 함은 물론 윈터 아이셉트 이지는 고장력 스파이크 화이바 컴파운드를 적용해 겨울철 노면과의 마찰력을 증강시키고 특히 겨울용 타이어에서 볼수 없었던 스노우앤아이스 성능을 확보했으며 3D커브 및 3D숄더 블록을 채용해 일반도로에 완벽한 핸들링과 제동 성능이 탁월하다.
특히, 북극곰 발톱형상의 그루브 디자인 및 3D커브와 보조커브를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는 물론 진보된 그립력을 제공해 탁월한 주행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실리카 트레드 컴파운드를 적용해 최상의 주행 성능을 구현했으며, 회전저항을 감소시켜 겨울용 타이어의 약점이었던 연비성능을 향상 시켰다.
김동화 상무는 “겨울철 눈길사고의 80%가 겨울용 타이어나 체인을 장착하지 않아 발생한다”며 “이미 유럽의 몇몇 국가는 겨울용 타이어의 사용을 의무적으로 도입하고 있고, 강추위와 폭설이 예상되는 올 겨울에도 운전자 본인과 가족의 안전운전을 위해 겨울용 타이어 준비는 필수”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행사는 겨울용 타이어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4만원 상당의 티스테이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스키 시즌권, 리조트 및 스키장 주간권 패키지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