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으로 한해를 마무리해요”
“배움으로 한해를 마무리해요”
  • 군산/이윤근 기자
  • 승인 2013.10.2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 내달 1~15일 여성사회대학 수강생 모집

군산시 여성교육장이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2주간) 올해 상·하반기 교육에 이어 겨울학기 여성사회대학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겨울학기 여성사회대학은 11월25일부터 12월20일까지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며, 한자 자격증 등 총 6개 과목을 편성해 133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편성과목으로는 하반기 교육에 참여한 수강생들의 체계적인 교육으로 자격증 취득의 도움이 되도록 한자 자격증반, 미술 심리 상담사반과 겨울방학 아이들의 독서지도 및 교육자료 제작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자 어린이 북아트 지도사 과목을 마련했고, 또한 상반기 교육에 인기 있었던 포크기타와 가정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전통&퓨전떡 만들기와 면 요리&샐러드 과목을 편성했다.
이번 겨울학기 여성사회대학 모집과목은 6개 과목으로 수강료는 과목당 1만5000원(교재비 또는 재료비는 수강생 별도 부담)이며, 신청 방법은 여성교육장을 방문하거나 전화(454-7860~5)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여성사회대학 교육과정이 여성들의 자격증 취득, 자기 발전 및 건전한 여가 활용에 많은 도움이 됐던 만큼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시청 홈페이지(http://www.gunsan.go.kr)를 참고하거나 여성교육장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