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뮤지컬 ‘문 moon, 門’ 공연
창작뮤지컬 ‘문 moon, 門’ 공연
  • 광주/김한섭 기자
  • 승인 2013.08.15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청소년 뮤지컬 동아리 SC, 31일
▲ 광주 청소년 뮤지컬 동아리 SC는 창작뮤지컬 ‘문 moon, 門’을 공연한다.

경기도 광주시는 31일 광주시 문화스포츠센터 소공연장에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뮤지컬 동아리 SC(Special Company)가 창작뮤지컬 ‘문 moon, 門’을 공연한다고 15일 밝혔다.
청소년 뮤지컬 동아리 SC는 지난해까지 학교폭력을 주제로 한 뮤지컬 창작극 ‘학교 가는길’을 공연해 청소년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바 있다.
이번 공연 ‘문 moon, 門’은 현재 청소년들의 큰 고민중에 하나인 진로문제를 주제로 한 작품으로 제작과정부터 청소년들이 함께 참여해 그들의 목소리로 무대를 만들어가 공연을 보는 청소년들에게는 공감의 장으로써 또한 어른들에게는 자녀들을 이해 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조억동 시장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이번 공연은 미래의 주역인 우리의 청소년들이 스스로 만든 이야기를 친구들과 부모님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청소년들이 밝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공연관람을 희망하는 광주시 시민은 누구나 광주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통해(선착순 270명 마감) 접수하면(국번없이 1388/031-760-2219)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