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공도 KCC스위첸 분양
안성 공도 KCC스위첸 분양
  • 신아일보
  • 승인 2008.03.0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격 저분양가…명품 프리미엄 아파트
1101세대, 단지내 입주민 전용 영화관 갖춘

KCC건설은 106~108㎡(구32평형), 156㎡(구47평형), 211㎡(구64평형) 총 1101세대 규모의 대단지’안성 공도 KCC스위첸이 분양을 시작한다.
평택과 안성의 중간 위치인 안성 공도택지개발지구와 인접하여 평택의 생활권을 누림은 물론 향후 안성 공도택지개발지구의 상업 및 공공시설, 공원 등의 생활편의 시설을 함께 누릴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평택.안성IC와 바로 통하는 근거리에 위치하여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자유로우며, 평택~음성간 동서고속도로 개통예정(평택~안성간 개통 완료), 분당~안성간 도로 신설 및 제 2경부 고속도로 개통확정으로 교통편의도 한층 좋아질 전망이다.
또한, 약 400만㎡규모의 배후주거·상업단지를 비롯하여 약 100만㎡의 물류단지 조성(예정)등으로 호재가 예상되는 안성과 대규모 개발이 예정된 평택을 잇는 중심에 위치하여 향후 택지개발지구의 생활프리미엄과 미래가치를 함께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인근에 2009년 조성 예정인 약130만㎡에 달하는 농축산테마파크와 문화재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까지 갖춘 웰빙 단지로 들어선다.
‘안성 공도 KCC스위첸’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지 않아 등기후 즉시 전매가 가능하고 단지내 고품격 테마파크 및 커뮤니티센터가 조성되는 명품 프리미엄 단지로 희소성을 더하고 있다.
특히, 안성IC 및 평택 인근 택지개발지구나 주변 분양예정 단지보다 분양가가 낮게 책정 되어 평택과 안성의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택·안성 지역 최초로 단지내 입주민 전용 영화관을 갖춘 ‘안성 공도 KCC스위첸’은 ECO, FUN, REST가 조화된 고품격 명품 단지로 들어선다.
단지를 관통하는 Green Way를 중심으로 고급스러운 단지를 연출할 계획이다.
실개천, 조형연못, 벽천폭포 등 수경관 및 체험공간을 접목시킨 복합테마공간과 크리스탈 플라자가 조성된다. 또한, 단지외곽을 순환하는 X-트랙, 휘트니스 포켓, 숲속멀티코트 등 다양한 운동 공간과 아이들을 위한 친환경 테마체험놀이터를 선보인다.
발코니 확장 기본 설계(샷시무료시공)와 조망권과 채광, 통풍까지 고려한 친환경 웰빙 단지로 설계되며, 고급 주상복합이 주는 화려하고 웅장한 외관을 느낄 수 있어 고품격 대단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여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지난달 29일 오픈 예정이다. 분양 문의 031)654-7770
한기진 기자
gjha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