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파격적 고객사은 프로모션 진행
한국지엠, 파격적 고객사은 프로모션 진행
  • 부평·보령/박주용·박상진 기자
  • 승인 2013.03.0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첫 해 1.9% 슈퍼 초저리’ 할부 등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쉐보레 브랜드 출범 2주년을 맞아 이달 한달 동안 ‘첫 해 1.9% 슈퍼 초저리’ 할부상품과 차량가의 ‘최대 50%, 3년 유예’ 할부상품 출시 등 파격적인 고객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지엠의 ‘첫 해 1.9% 슈퍼 초저리’ 할부상품은 지난 1일부터 한달 동안 판매 주력 7개 차종(쉐보레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해당 할부상품을 선택한 고객은 할부 기간을 1, 2, 3, 4년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첫 해 1.9%의 파격적인 할부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 해 이후 적용 할부금리6.1%) 특히, ‘첫해 1.9% 슈퍼 초저리’ 할부는 금융감독원 결정으로 기존 할부금융사의 4% 내외의 취급수수료가 4일 폐지됨에 따라 향후 할부금리 상승이 예상돼, 실질적으로 무이자 할부금리에 버금가는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한국지엠 백범수 국내영업본부장은 “쉐보레 출범 2주년을 맞아 그 동안 고객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첫 해 1.9% 슈퍼 초저리’와 ‘최대50%, 3년 유예’ 할부상품을 포함, 다양하고 파격적인 판매조건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달 한 달은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상품성, 품질, 안전성으로 무장한 쉐보레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최적의 달”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파격적인 할부금융상품과 더불어 이달 차량구매고객 대상 ‘특별한 날, 특별한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신혼부부, 신규 취업자, 신규 면허자, 출산 가족 등 새 출발을 하는 고객에게 최대 2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특정차종 구매고객에게 최고급 블랙박스와 고품질 선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쉐보레 오토 포인트를 소지한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의 더블 오토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제조업체 최초로 소비자의 편익을 위한 쉐보레 오토리스 상품과 함께 저신용자를 위한 특별지원상품을 제공하며, 소비자로부터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마티즈 CVT교환 프로그램과 5년 이상 중고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체인지업 플러스를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