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승용 의원, 마지막 의정보고회 가져
주승용 의원, 마지막 의정보고회 가져
  • 신아일보
  • 승인 2008.01.0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까지 지역 방문 4년간 펼쳐 온 의정 보고
주승용의원(전남 여수시을)은 7일부터 9일까지 17대 국회의원으로서 마지막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주승용 의원은 “선거법상 오는 4월9일 18대 국회의원 총선의 90일 전인 오는 10일부터는 의정보고회를 개최할 수 없기 때문에 7일부터 3일 동안 각 지역을 방문하여 2008년 여수권 SOC 예산 확보 성과 등 지난 4년간 여수을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여수시민을 위해 어떠한 활동을 했는지를 보고할 의무가 있다” 며 의정보고회를 가지는 취지를 설명했다.
아울러 주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2012 여수세계박람회 유치에 성공하기까지 활동내역과 앞으로 성공적 개최를 위한 특별법 제정 문제 및 향후 차질 없는 준비작업 등에 대한 계획과 해양경찰학교의 여수 유치, 4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2년 연속 입법 및 정책개발 우수의원 선정, 여수권 SOC예산을 4년 동안 3조1천억원 이상 확보한 내역과 그 외 지역사업의 추진 현황 등도 함께 보고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주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는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하는 자리이지만 지난 4년간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면서 여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여수시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는 데 더 큰 의미가 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는 물론 여수권 SOC의 차질 없는 추진 등 여수발전을 위해 더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성원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릴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강영기자
gy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