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자년 맞아 쥐 캐릭터 상품 줄줄이
무자년 맞아 쥐 캐릭터 상품 줄줄이
  • 신아일보
  • 승인 2007.12.29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쥐 캐릭터 속옷·악세서리·전자제품 등 인기
무자년 쥐띠 해를 맞이해 쥐 캐릭터 속옷, 악세서리, 전자제품을 비롯한 관련 상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에서도 쥐 캐릭터 관련 육아, 인테리어 용품 등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 쥐띠 해 주인공은 당신, 쥐띠를 위한 선물
쥐띠 해 새로 태어날 아기를 위한 안성맞춤 선물로는 침대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블루메의 ‘쥐 아기바구니’가 있다. 취침시 간편하게 침대 위에 올려놓고 안전하게 아기를 옆에 재울 수 있으며, 평상시에는 방이나 거실에 놓고 사용할 수 있다. 4가지 형태로 변형이 가능해 아기가 자라면 펼쳐서 매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소재의 감촉과 귀여운 쥐 캐릭터 테마는 아이의 시각과 촉감 발달에 도움이 되며 캐릭터 팔 부위의 삑삑이는 청각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의 이름을 예쁜 띠별 캐릭터와 함께 디자인한 14K의 ‘미아방지용 쥐띠목걸이’와 앞면에 귀여운 쥐 캐릭터가 삽입되어 있는 ‘실버어린이 띠별팔찌-쥐’는 제품 뒷면에 아이의 연락처를 새길 수 있어 미아예방을 돕는다.
쥐띠의 생일을 맞은 지인에게는 쥐 모양으로 디자인한 꽃 바구니를 선물하면 평생 기억에 남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케이크와 쥐 모양의 꽃바구니로 구성된 ‘캐릭터플라워’는 전국 무료배송 된다.
한편, 쥐띠를 위한 악세서리로 가장 인기가 많은 아이템은 핸드폰 줄. 스와로브스키, 셀룰로즈 아세테이트로 소재로 아기자기 하게 세공된 ‘레나크리스 쥐 핸드폰줄’은 프랑스 라이센스 브랜드 제품으로 라임, 스카이블루 등 총 8가지 색상이 있다.
복고양이 네코와 쥐가 함께 있는 ‘네코 행운 12간지 핸드폰줄-쥐띠’는 쥐띠해에 태어난 이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 네코의 얼굴을 손으로 하나하나 그려 만든 도자기 제품으로 빛깔과 색상이 예쁘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쥐 캐릭터 인형 속에 얼굴을 집어넣을 수 있는 ‘아바타 핸드폰줄’로 하나밖에 없는 개성있는 악세서리를 만들 수도 있다. 귀걸이, 팔찌 등의 소품에도 ‘큐빅 미키 해드 귀걸이’‘미키 큐빅 팔찌’등 쥐 캐릭터가 인기다.
◇ 인테리어 소품으로 집안 분위기 연출
쥐띠 해, 무자년 새해엔 쥐 캐릭터 소품을 이용해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어 보는 것은 어떨까?
크기를 조절하며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애니멀 이동형 수납함’은 귀여운 쥐 캐릭터 디자인으로 아이들 방에 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만점이다. 바닥에 똑바로 세워놓고 이용할 수도 있는 한편, 이동시에는 손잡이가 있어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등 수납함과 가방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
걸을 때 꼬리가 살랑살랑 흔들리는 ‘쥐 슬리퍼’은 실내에서 발을 보호하고 편안함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두툼한 재질로 포근함을 더했다.
만화 주인공이 튀어나온 듯한 쥐 캐릭터로 독특하게 만들어진 탁상알람시계 ‘배고픈쥐-판타지알람시계’는 PVC 재질로 제작되어 가볍고 깨지지 않는다. 어두운 밤에도 시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라이트 기능이 있으며, 4화음 멜로디의 알람소리를 자랑한다.
쥐 캐릭터의 특징을 모티브로 귀엽게 만들어진 ‘자석 사진액자’는 자석이 있어 파티션이나 냉장고에 붙여둘 수 있다. 사랑하는 이의 얼굴을 쥐의 형상으로 변화시키는 등 재미있는 소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인터파크 김명권 생활 인테리어 CM은 “올해는 쥐띠가 주인공인 무자년 인만큼 앙증맞고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쥐 캐릭터 상품들이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디자인의 쥐 관련 이색 신상품들이 계속 출시될 것” 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