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2012 기업CEO 대회’열어
경주시‘2012 기업CEO 대회’열어
  • 경주/천명복기자
  • 승인 2012.12.27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경영인상 시상, 유명강사 초청 강연도
경주시가 주최하고 경주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2012 기업CEO 대회’가 27일 경주 보문단지내 현대호텔에서 관내 기업경영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경영실적이 우수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한 우수기업을 분야별로(4개 부문 : 고용 창출, 수출·매출 증대, 여성기업)선정 시상했으며 지역 기업인의 사기진작과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2012 중소기업체 최고경영인 상 수상 기업으로는 고용 창출 분야에 (주)아진 카인텍(대표 서중호), 수출 증대 분야에 (주)S&W IND(대표 김민규), 매출 증대 분야에 (주)해원 (대표 홍기철), 여성기업 분야에 (주)거산계전(대표 권철순)이 선정되어 4개 기업이 수상했다.

또 최고경영인상을 수상한 기업에 대해서는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대지원(최대 5억, 5% 이차보전)을 하며, 관련 법령에 따라 해외 시장 판로 개척 지원, 각종 사업 우선 지원 등 혜택을 제공 한다.

특히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철저한 프로 정신을 가져야 한다는 주제로 국내 유명 강사(창조연구소 대표 윤생진)의 “창조와 열정이 개인과 조직의 운명을 바꾼다”는 특강은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경주시는 지역에서 묵묵히 기업활동을 해 온 지역 기업인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기업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며, 기업현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친기업 정책을 적극 발굴·추진하고 범시민적 기업사랑 분위기를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