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관리·업무추진 능력 우수자 선발
조직 관리·업무추진 능력 우수자 선발
  • 여주/임성식기자
  • 승인 2012.08.1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 5급이상 5명 승진 전보인사 단행
경기도 여주군은 서기관으로 승진 2명, 사무관으로의 승진 3명을 포함한 총 5명의 5급 이상 승진인사를 지난 14일자로 단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김준기 회계과장, 이세채 가남면장이 서기관으로 승진해 복지정책실장, 기획감사실장으로 각각 보직을 옮겼으며 최용천 홍보팀장, 최은열 세정팀장, 유광국 체육행정팀장이 사무관으로 승진해 금사면장 직무대리, 민원봉사과장 직무대리, 산북면장 직무대리로 각각 전보됐다.

또한 이번 승진인사와 관련해 김상호 민원봉사과장이 회계과장으로, 유준희 금사면장이 도시과장으로, 손기성 산북면장이 가남면장으로 새로 보직을 옮기는 등 3명의 사무관급 전보 인사를 단행했다.

군은 인사운영기본계획의 승진기준에 따라 공정하고 객관적인 인사관리를 위해 승진후보자명부 법정배수 범위 내에서 인사위원회 심의 의결을 거쳐 조직의 관리능력 및 업무추진능력 우수자를 선발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이번 승진인사에 있어 두드러진 점은 세무직 여성공무원이 사무관으로 승진해 그동안 상대적으로 소외 받는 여성공무원을 배려함과 동시에 소수직렬에게 사무관으로 승진할 수 있는 길을 열어 줌에 따라, 앞으로도 여성공무원 및 소수직렬 공무원들의 사기진작과 승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군은 을지연습이 종료되는 이달 말에 6급 이하 후속 인사도 조속히 마무리해 조직을 최대한 빨리 안정시켜 직원들이 업무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