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원전 ‘대학생 밴드 뮤직팜 오디션’개최
울진원전 ‘대학생 밴드 뮤직팜 오디션’개최
  • 울진/강현덕기자
  • 승인 2012.07.16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29일 양일간 울진엑스포공원 야외 특설무대서
한국수력원자력(주) 울진원자력본부(본부장 김세경)가 주최하는 제6회 울진 뮤직팜 페스티벌 (8월4~5일, 울진엑스포공원 특설무대)의 시작을 알리는 “대학생 밴드 뮤직팜 오디션”이 올해 처음으로 울진엑스포공원 내 야외 특설무대에서 7월 28일, 29일 양일간에 걸쳐 개최된다.

이번 ‘대학생밴드 뮤직팜 오디션’은 대한민국 대표 여름 음악 행사로서의 명맥을 이어온 울진 뮤직팜 페스티벌을 더욱 다채롭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울진에서 음악을 만나다’를 테마로 하여 진행되는 오디션은 대학생들이 만들어 내는 열정 가득한 음악과 울진의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져 관람객들과 하나가 되는 공감의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총 20팀의 전국 대학교 밴드 동아리의 참여가 예상되는 이번 행사는 참가팀 전원에게 경연참가 지원금이, 입상팀에게는 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입상 팀에게는 울진 뮤직팜 페스티벌의 개막 첫날, Y-star방송에서 진행하는 LIVE POWER MUSIC 공개방송의 개막공연무대에 오를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참가를 원하는 전국 대학교 밴드 동아리는 이메일 ‘drugman1@hanmail.net’과 2012 울진뮤직팜 페스티발 홈페이지(www.uljinmusicfarm.com), 그리고 울진 뮤직팜 페스티발 사무국(☎ 02-547-1445)을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