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Z 국제다큐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DMZ 국제다큐영화제’ 자원활동가 모집
  • 수원/임순만기자
  • 승인 2012.07.0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2일까지 프로그램-홍보팀등 6개 분야 90명
경기도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집행위원회가 평화와 생명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제4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를 성실히 이끌어갈 자원 활동가를 22일까지 찾는다.

만 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과 해외 동포 및 국내 거주 외국인 중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프로그램팀, 초청팀, 홍보팀, 기술팀, 행사팀, 자원활동팀’의 총 6개 분야 20개 직무로 나뉘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8월10일 홈페이지에서 90명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DMZ국제다큐멘터리 영화제의 자원 활동가는 9월 20일 자원 활동가 발대식을 기점으로 영화제 전 기간 활동을 수행하며, 분야에 따라 영화제 행사 준비기간에 소속팀의 사전 업무를 지원한다.

자원 활동가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유니폼, 영화제 기념품, ID카드가 지급되며 임무 완료시 인증서가 수여된다.

또한 파주, 고양시 외 거주자의 경우 영화제 기간 중 머무를 수 있는 숙소를 제공해 함께 하는 자원 활동가 사이에 남다른 유대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도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자원 활동가의 장점이다.

지원 방법은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홈페이지(www.dmzdocs.com)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7월 22일(일)까지 이메일(volunteer@dmzdocs.com)로 접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4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자원 활동 담당자(032-623-8047)로 문의하면 된다.

제4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는 8월말, 상영작 발표와 트레일러 최초 공개, 홍보대사 위촉식 등이 열리는 기자회견으로 본격적인 영화제 일정을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