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고객 중심 미래 비전’ 제시
한국지엠 ‘고객 중심 미래 비전’ 제시
  • 부평.보령/백칠성.박상진기자
  • 승인 2012.05.2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부산 모터쇼’ 쉐보레 전시장 마련
‘2013 더 퍼펙트 크루즈’등 국내 첫 공개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지난 24일 프레스 데이를 시작으로 6월 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2 부산모터쇼에 총 2001㎡ 규모의 쉐보레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를 포함, 총 19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있다.

쉐보레는 글로벌 히트작 크루즈의 새 모델, ‘2013 더 퍼펙트 크루즈’ 및 젊은 고객과 소통하며 탄생한 ‘유스(Youth)’ 콘셉트카 2종을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한편, 브랜드 국내 출범 두 번째 해를 맞아 친환경 성장전략 ‘에코로직(Ecologic)’과 혁신적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쉐보레 ‘마이링크(MyLink)’를 공개했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은 “2011년은 한국지엠의 출범과 쉐보레 브랜드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으로 뜻 깊은 한 해였다”며, “쉐보레 브랜드의 가치는 늘 고객을 향하고 있으며 우리의 고객과 고객들이 살고 있는 환경이 원하는 신제품과 첨단기술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호샤 사장은 “쉐보레 유스 콘셉트카와 에코로직은 현재 및 미래의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쉐보레의 비전을 대표하며, 2013 더 퍼펙트 크루즈와 쉐보레 마이링크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강력한 메시지”라고 덧붙였다.

이번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쉐보레 유스 콘셉트카는 미래의 고객이 될 젊은 세대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디자인에 반영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차량을 만들어나가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주도 제품 개발 전략을 상징한다.

한편 두 가지의 쉐보레 유스 콘셉트카 ‘코드(Code) 130R’과 ‘트루(Tru) 140S’는 세단의 기능성을 갖춘 스포츠 쿠페(Coupe) 스타일에 쉐보레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로 대표하는 첨단 IT기술, 친환경, 고연비 등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가치를 충실히 반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