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쇼핑몰서 국내 中企 매출 1위
뷰티 쇼핑몰서 국내 中企 매출 1위
  • 신아일보
  • 승인 2007.07.2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슈메디컬 브랜드인 닥터자르트 비비크림
국내외 명품 브랜드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한 뷰티 쇼핑몰에서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가 상반기 매출 1위를 달성해 화제다.
지난 27일 위즈위드에 따르면 국내 코슈메디컬 브랜드인 닥터자르트의 비비크림이 이 회사 뷰티 전문 쇼핑몰 스킨RX(www.skinrx.-co.kr)의 상반기 최고 매출 제품으로 선정됐다.
비비크림 전성기라고 할 만큼 수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기능의 비비크림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최고의 화장품 전문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는 스킨RX에서 유명 수입브랜드를 제치고 전체 제품 중 매출 1위를 달성한 것에 쇼핑몰 관계자도 놀라움을 표시하고 있다.
스킨RX 관계자는 “외국의 유명한 비비크림을 제치고 신생 브랜드인 닥터자르트가 매출 1위를 한 것은 매우 놀라만한 일”이라며 “비비크림이 갖춰야 할 기능성은 물론 한번 사용해본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신뢰가 강한 제품이라 이 같은 결과를 가져온 듯 하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자르트 비비크림은 출시된지 만 1년여동안 100만개의 판매량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현재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까지 매출 1위를 목표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또 “최근 홈쇼핑 진출을 계기로 전국적인 홍보와 가파른 매출 상승을 보이고 있는 닥터자르트의 꾸준한 성장과 이미지 관리를 위해 공연과 파티 거리행사 등 다양한 현장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