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대한민국으로 평화를 지키자!’
‘강한 대한민국으로 평화를 지키자!’
  • 수원/임순만기자
  • 승인 2012.02.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대한민국 범국민운동 경기남부본부 출범
강한대한민국 범국민운동 본부는 20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윤정로 회장(전 세계일보 사장)을 초청하여 ‘강한대한민국 범국민운동 경기남부 본부 출범식 및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황규선 평화대사협의회장(전 국회의원), 김정자. 임정순. 임응순 (이하 전 경기도의원), 박래영 상임부회장(세계일보 조사위원회), 김국치 경기도지부장(월남참전용사회) 등 경기도 내 지도자층 인사 350여명이 참석했다.

출범식에는 황규선 회장의 축사와 이상채ㆍ김창근 경기남부 공동본부장의 시군구 본부장 임명식이 열렸다.

이어 윤정로 회장(강한대한민국 범국민운동 본부)은 강연회를 통해 “작금의 대한민국은 정치ㆍ경제ㆍ사회 전반에 걸친 양극화와 남북문제를 이용한 한반도 주변 강대국들의 위협에 대한민국을 지켜야 하며, 새로운 가치관과 강한 경제ㆍ군사력을 바탕으로 평화적 남북통일과 선진 대한민국으로 가는 평화의 시대를 모색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강한대한민국 범국민운동 본부’는 지난 2월 7일 서울에서 문국진ㆍ김민하 공동의장으로부터 전국18개 지역 광역시도 공동본부장을 임명하였고, 3월 1일까지 전국 12개 도시에서 4천여명이 참석하는 과역시도본부 출범식을 가진다.

이후 3월 7일 오후2시 여의도 63빌딩에서 전국 지도층 인사 2,500명을 초청하여 “강한대한민국 범국민운동 본부” 출범식을 갖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