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수도권 동북부 명품 주거단지 만든다
부영, 수도권 동북부 명품 주거단지 만든다
  • 신아일보
  • 승인 2007.06.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중 남양주 도농동 주상복합아파트 364가구 분양

IMF시기 이후 남양주시 도농동 일대에 단일단지로는 국내 최대 규모(6,000여세대)의 아파트를 공급하여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는 (주)부영이 이번에는 단지 바로 앞에 들어설 고품격 주상복합 아파트를 앞세워 수도권 분양시장에 또 한번의 도전장을 낸다.
부영은 지난 1일 남양주시 도농동에 모델하우스를 열고 도농 ‘사랑으로’ 부영 분양에 나섰다.
이 아파트는 지하 4층, 지상 15~18층 총 4개동 규모에 53평형 364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내년 4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청약접수는 오는 12일까지 이며, 인터넷, 폰뱅킹, 모바일뱅킹을 통해 이루어진다.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테마공원, 중앙공원 등의 조경시설과 휘트니스 센터, 최신 설계와 고품격 소재 등이 적용됐다는 것이 부영측의 설명.
또한 입주시 지역내 최초의 주상복합아파트라는 랜드마크적인 상징성과 남양주 지역내 신규 택지지구의 개발 진행 및 계획, 수도권 전철 개통예정 등 각종 개발의 중심에 있는 곳이므로 향후 가치의 상승을 기대해 볼만하다.
(주)부영의 도농 ‘사랑으로’ 는 경기도 동북부의 중심축인 남양주시 도농동에 들어서게 된다.
남양주는 경춘선 복선전철화(2009년),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선(2013년) 등이 개통될 예정이며, 서울외곽순환도로와의 접근성도 좋다. 뿐만 아니라 별내택지지구(154만평), 가운택지지구(15만평), 지금택지지구(60만평)에 행정타운 등 자족도시 건설이 계획돼 있어 향후 투자가치가 높다.
도농 ‘사랑으로’ 부영은 도농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청량리까지 약 20분정도 소요되며, 강북강변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도농초·중교, 금교초교, 미금초교, 양정초교, 동화중·고교 등 지역우수 학교가 10분내에 있으며, 서일대학, 경복대학 제2캠퍼스도 인접해 있다.
또한 남양주 제2시청사, 법원, 경찰서 등을 비롯하여 구리 GS백화점, 구리농수산물 시장, 한양대학교 병원 등이 단지 인근에 있어 풍부한 행정 및 생활편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도농 ‘사랑으로’ 부영은 편리하고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은행과 병원등이 단지 내에 위치하여 더욱 여유롭고 건강한 삶을 보장받을 수 있다.
유명대형 할인마트를 비롯한 고품격 쇼핑센터가 갖추어져 시간적 여유와 편리함을 즐길 수 있으며, 최신시설을 자랑하는 헬스클럽, 에어로빅, 요가, 수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휘트니스 센터가 입점 예정이다.
한편 (주)부영은 도농동 주상복합아파트 인근에 위치한 지금동 717번지 일원에도 ‘사랑으로’ 부영 86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7~11층 3개동 규모에 27, 34평형 총 86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6,000여 세대 대단지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이 아파트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다.
분양문의는 (1577-5533 )또는 도농모델하우스(031 553-5880~3)이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개별 홈페이지(도농동 http:-//donong.booyoung.co.kr, 지금동 http://jigeum.booyoung.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정원영기자
wyj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