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말리부' 신차발표회 생중계
'쉐보레 말리부' 신차발표회 생중계
  • 부평.보령/백칠성.박상진기자
  • 승인 2011.09.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내달 4일...인터넷. 모바일 등 통해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차세대 글로벌 중형차 쉐보레(Chevrolet) 말리부(Malibu 사진) 의 신차발표회 현장을 인터넷과 모바일 폰 등을 통해 생중계한다.

10월 4일 약 1시간 동안 진행gks는 쉐보레 말리부 신차발표회 생중계는 말리부 웹사이트(malibu.afreeca.com)와 한국지엠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모바일 폰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신차발표회는 한국지엠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을 비롯, 주요 회사 임원들이 말리부의 개발 배경과 제품 특장점 등을 소개한다는 것.
말리부 웹사이트에서는 신차발표회 생중계와 더불어 실시간 질의 응답이 진행될 계획이며, 관심 있는 누구나 웹사이트 내 채팅 창을 통해 1시간 동안 신차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신차 말리부 관련 네티즌의 질문에는 연구개발, 디자인, 마케팅부서에서 참여한 10명의 사내 전문가들이 실시간 답변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생중계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한국지엠 페이스북과 쉐보레클럽 페이스북에서 ‘좋아요(Like)’를 누르거나 트위터 계정을 따라 생중계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한국지엠 모바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메인 페이지의 ‘라이브’ 메뉴를 활성화시키면 해당 시간 동안 행사를 생중계로 볼 수 있다.


한국지엠은 그 동안 인터넷과 모바일을 이용, 신차발표회를 실시간 중계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신차 소식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왔다.


지난 2월 쉐보레 올란도 출시행사 생중계는 24만여 명, 아베오 출시행사 생중계는 21만여 명이 시청했으며, 재방송을 포함하면 모두 150만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확인했다.


한국지엠은 올해 일곱 번째 쉐보레 신차, 말리부를 출시함으로써 경차 스파크부터 스포츠카 카마로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된다.


말리부는 쉐보레 브랜드의 차세대 글로벌 중형 세단으로 10월부터 한국지엠 부평공장에서 세계 최초로 생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