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체신청 ‘CS코칭 리더십’ 특별교육 과정 운영
충청체신청 ‘CS코칭 리더십’ 특별교육 과정 운영
  • 대전/김기룡기자
  • 승인 2011.03.23 1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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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체신청은 현업 일선우체국장과 중간간부 734명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CS코칭 리더십’ 특별교육 과정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다음달 15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교육과정은 10회에 걸쳐 우체국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실시하며, 국제경영개발원 고든리더십센터 부소장 강한진 교수(남, 51)를 초청해 책임직의 코칭 자세와 코칭프로세스, CS코칭 실습 등 고객응대시 직원에 대한 직접적인 코칭 스킬내용으로 진행한다.

이상진 충청체신청장은 “앞으로도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지역주민들이 이용하기에 편안하고 친근한 공공서비스 기관으로서 매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