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5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교육과정은 10회에 걸쳐 우체국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실시하며, 국제경영개발원 고든리더십센터 부소장 강한진 교수(남, 51)를 초청해 책임직의 코칭 자세와 코칭프로세스, CS코칭 실습 등 고객응대시 직원에 대한 직접적인 코칭 스킬내용으로 진행한다.
이상진 충청체신청장은 “앞으로도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지역주민들이 이용하기에 편안하고 친근한 공공서비스 기관으로서 매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