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운 받으면 체질도 개선돼”
“좋은 기운 받으면 체질도 개선돼”
  • 박덕일
  • 승인 2010.12.1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자가 개발한 수맥차단제품(상품명 : 여의주)을 지난 십수년 동안 임상한 몇가지 사례를 소개하기로 한다.

90년대 어느 대통령 묘소의 수맥을 차단하고 그 자손에게 여의주가 담긴 물을 음용하게 함으로서 그의 건강을 회복시켜 주기도 했다.

필자 개인의 소신으로는 선조의 기운이 후손에게 미친다는 근거를 여기서 타⃞아볼수 있지 않나 생각한다.

또한 장준하 선생 24주기 행사에 참석해 수맥이 있는 그 의 묘소에 여의주를 묻고 왔는데, 이후 장선생의 금관문화훈장 추서 소식이 들려와 속으로 반갑기도 했다.

필자는 정부의 허락을 받아 낸다면 국립묘지와 전국에 산재한 애국지사 묘역에 흐르는 수맥을 차단해 비뚤어진 민족정기를 바로 잡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또한 필자는 10수년전 수맥 세미나및 기(氣) 조사차 미국 동부지역을 한달여 순회한 적이 있었다.

특히 뉴욕 맨해튼 지역을 집중 조사하는 가운데 강력한 수맥파를 발견하고, 30-40여 년전에 이민온 교포들 에게 여의주를 50여개 무상으로 나누어 주고 임상실험을 한 적이 있다.

실험에 참여한 교포들 하나같이 이민온후 엊저녁 처럼 꿀맛같은 단잠을 잔적이 없다고 이구동성으로 찬사를 아끼지 않기에 모처럼 교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

이와같이 수맥파를 차단할 경우 하루 밤사이 효험을 볼수있으니 얼마나 무서운 지구의 병인지 알수 있지 않을까? 또한 여의주를 담은 물은 수맥파를 차단 할만큼 강력한 기화수(氣化水)가 되고, 즉 치유수(Healing water)가 되어 인체의 80%인 물에 좋은 기운을 전달하여 몸속의 노폐물과 불순물및 가스를 걸러내 주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체질이 개선되어 진다.

따라서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아토피질환등 각종 만성질환에 탁기는 청기로 변하고, 탁혈이 청혈로 바뀌게 되어 면역력이 증강되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이를 한, 두달 지속적으로 음용할 경우 특이한 변화를 체험할수 있을 것이다.

이는 마약 중독증으로 오랜동안 고생한 어느 대통령 아들에게 적용된 사례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만성질환에 숱한 임상체험이 있으나 지면 관계상 이만 줄이기로 한다.

박덕일 <수맥연구가.기공치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