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맥파 차단 신제품 ‘여의주’ 개발”
“수맥파 차단 신제품 ‘여의주’ 개발”
  • 박덕일
  • 승인 2010.12.0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氣)는 양(量)적 기운, 즉 강(强)한 기운과, 약(弱)한 기운, 그리고 질(質)적 기운, 즉 하나로 정렬된 기운인 깨끗한 기운(淸氣)과, 두 개로 갈라진 기운인 탁기(濁氣)로 구성되어 있다.

즉 최소 5-6배의 강한 기운인 명기(明氣)와 하나로 정렬된 깨끗한 기운인 청기(淸氣)가 반 영구적으로 수맥파를 분산, 상쇄시키는 것이 요체이자, 원리인 것이다.

따라서 반 영구적인 제품이 되지 않아서는 효과가 없다고 보아도 좋을 것이다.

특히 주의할점은 수맥파를 완전히 없애는 것은 마치 공기 자체를 없애는 것이다.

수맥파는 한시도 쉼 없이 올라가기 때문에 문제인 것이지, 이를 반 영구적으로 분산, 상쇄시키면 지구 생태계에 아무런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

따라서 일 층에서 차단해도 다시 수맥파는 모아져서 이 층으로 올라가게 된다.

즉 일 층만 차단하게 된다.

다만 필자가 개발한 “여의주”는 나무, 유리및 일반적인 벽은 투과하나 콘크리트 벽만은 투과하지 못하는 약점이 있어서 앞으로 부단히 연구할 과제 이기도 하다.

앞으로 세계 어느나라에서 수맥파 완전 차단제품이 개발되어 나오든, 첫째 세계 공용인 엘-로드(L-ROD)로 실험, 확인하고, 둘째 그 제품을 물에 담아서, 그 물이 수맥파를 차단하지 못할 경우, 셋째 그 물을 모든 식물 재배에 사용하여 성장, 발육된 잎파리 하나까지 수맥을 차단 하지 못할 경우, 그 제품은 진품이 아니고 가짜라고 생각해도 무난 할 것이다.

따라서 양(量)적 측면에서 강한 명기(明氣)와 질(質)적인 면에서 양질의 깨끗한 기운(淸氣)을 갖춘 반 영구적인 제품이 되지 않아서는 수맥파 차단 효과가 없다고 보아도 좋을 것이다.

여기에서 소위 필자의 “초상적인 기공 능력”이 숙명적으로 수맥파 차단으로 인도 했는지도 모르겠다.

박덕일 <수맥연구가.기공치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