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전략 웹게임 ‘삼국지존’ 개발
영웅전략 웹게임 ‘삼국지존’ 개발
  • 태백/김상태기자
  • 승인 2010.10.3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 엔터테인먼트, 8일-15일 비공개 테스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이학재)는 ㈜큐빅스튜디오(대표 최웅규)가 개발한 영웅전략웹게임 ‘삼국지존’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8월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존’은 웹게임 유저들에게 가장 친숙한 삼국지를 기반으로 개발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은 수백여 개에 달하는 영웅 카드의 전략적 활용과 동맹 등을 통해 게이머의 전략과 전술로 천하를 통일하는 내용으로 진행되며 엔터테인먼트 측은 기존 삼국지 기반 웹게임에 식상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비공개 테스트는 8일 정오부터 15일 오후 6시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될 계획이다.

한편 하이원엔터테인먼트는 삼국지존의 홈페이지 오픈과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세가지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iPad)와 아이팟 터치(iPod touch) 그리고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첫번째 이벤트인 ‘응원 댓글 이벤트’는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홈페이지 내 응원게시판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비공개 테스트 기간에는 군주를 생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군주생성 이벤트’를 펼쳐진다.

이와 함께 테스트 기간 중 상위 1위부터 3위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천하평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노철 하이원엔터테인먼트 게임사업본부장은 “삼국지존은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잠시 시간이 날 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이라며 “깊이 있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어 색다른 웹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비공개 테스트 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삼국지존을 느끼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푸짐한 상품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삼국지존에 대한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하이원엔터테인먼트(www.high1ent.com)는 ‘삼국지존’ 외에 캐주얼 달리기 게임 ‘슈퍼다다다’의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등 게임 퍼블리셔로서 다양한 게임을 준비 중이다.

<신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