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웃캠프' 부스 운영
아워홈은 캠핑 페스티벌 ‘2024 제18회 가을 고아웃캠프(GO OUT CAMP)’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고아웃코리아가 주최하는 고아웃캠프는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행사는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충청남도 부여 백마강 레저파크 일대에서 펼쳐진다.
최근 국내 캠핑인구가 증가하며 야외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아워홈은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춰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국·탕·찌개류, 육가공류, 꼬치어묵, 김치, 떡볶이 등 다양한 간편식 제품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아워홈은 특히 다양한 음식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맨션(Mansion)’을 메인 콘셉트로 삼고 부스 및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한다. 부스에서는 캠핑 시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가을 캠핑에 어울리는 시원한 꽃게 육수를 담은 꼬치어묵 시식 코너를 준비한다. 또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간편식 키트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캠핑 시즌이 시작되며 야외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찾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앞서 9월 강원도 양양 북분솔밭캠핑장에서 열린 ‘더그레이트풀 캠프’에 참여해 도시락 ‘온더고’ 제품을 홍보한 바 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