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소비자와 함께하는 ‘팔도비빔면Ⅱ 페어링 이벤트’ 진행
팔도, 소비자와 함께하는 ‘팔도비빔면Ⅱ 페어링 이벤트’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0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 타입 설계.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Ⅱ컵’을 출시했다. [제공=팔도]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Ⅱ컵’을 출시하고 관련 소비자 참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팔도비빔면Ⅱ’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기 타입으로 설계한 제품이다. 팔도 연구진은 면에 소스가 잘 배이도록 반죽 배합과 면발 두께를 조정해 기존 봉지면과 최대한 유사한 맛을 구현했다.

팔도비빔면Ⅱ는 간장베이스에 소금, 후추의 감칠맛이 더해진 제품이다. 오리지널 팔도비빔면과 달리 뜨겁게 조리할 수 있어 출시 이후 지속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다양한 요리 재료와 궁합도 좋다. 삼겹살, 육회 등 육류뿐만 아니라 오이, 미나리 등 채소와 함께 먹을 때도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후기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팔도는 ‘팔도비빔면Ⅱ 페어링 레시피 이벤트’를 추가 진행해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팔도 마케팅 담당은 “’팔도비빔면Ⅱ컵’은 편의점 채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편의점에서 나만의 ‘꿀조합 레시피’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