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PB '르투아' 판매방송 녹화 현장 공개
KT알파 쇼핑을 운영하는 KT알파는 25일 목동 미디어센터에서 ‘2024 가을·겨울(FW) 패션 라인업 발표회’를 개최한 데 이어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 스튜디오 녹화현장을 공개했다.
KT알파는 올 들어 패션 카테고리를 주력 상품군으로 육성하기로 결정하고 △PB 단독 상품 기획 확대 △공동기획 브랜드 차별화 △프리미엄 해외 브랜드 독점 기획 강화 등 패션 전략을 수립·추진했다. KT알파는 이후 기획부터 디자인, 소싱, 생산, 유통에 이르는 전 밸류체인 역량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