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리워드 멤버십 회원 수 1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26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2011년 첫 선을 보인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별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왔다. 작년 초 누적 가입 회원 1000만명 돌파 이후 1년8개월여 만에 회원 수 1300만명을 달성했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우선 리워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별 추가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매일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한 잔 당 톨(Tall) 사이즈는 별 1개, 그란데(Grande)는 별 2개, 벤티(Venti)와 트렌타(Trenta)는 별 3개씩을 음료 잔 수에 맞게 즉시 추가 제공한다.
또한 동일한 기간에 톨 사이즈 이상 제조음료를 구매한 영수증 개수에 따라 스탬프를 적립하고 스탬프 3개가 되면 제조음료 1+1 쿠폰을, 5개 적립 시에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스탬프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은 10월7일에 등록된 계정으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별 적립 행사도 마련된다. 26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오는 10월7일 별 5개를 추가로 일괄 적립해 준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담당은 “올해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을 맞은 해로 1300만명 회원 돌파의 의미가 더욱 크고 감사하게 느낀다”며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