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한식프랜차이즈 ‘오복 오봉집’을 운영하고 있는 ㈜조은음식드림이 오봉집 김해삼계점을 ‘2024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했다.
이번 ‘2024 우수가맹점 선정’은 전국 240여개의 가맹점과 동반성장을 장려하고 점주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봉집 김해삼계점은 부산김해선 가야대역과 장신대역 사이에 위치, 인근 아파트 단지와 학교가 근처에 있어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이번 우수가맹점은 QSC관리, CS평가 등을 기준으로 오복 오봉집 ‘김해삼계점’을 포함한 5개 가맹점이 선정되었으며, 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매장은 2024 우수 가맹점 현판과 함께 소정의 격려금을 지원한다.
㈜조은음식드림 안광선대표는 “이번 우수 가맹점 선정은 항상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좋은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에 보답해준 가맹점주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전국의 가맹점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해삼계점 점주는 “그동안 오봉집 김해삼계점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도움을 주신 본사 관계자, 그리고 고객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이 성장하여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