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잡아라"…골프업계 레이디스 마케팅 본격화
"여심 잡아라"…골프업계 레이디스 마케팅 본격화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9.1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골프, 여성고객 전용 '만원의 행복' 이용률 113% 증가
만원의 행복 소개 이미지.[사진=쇼골프]
만원의 행복 소개 이미지.[사진=쇼골프]

쇼골프는 2024년 직영점 연습장 여성고객 전용상품 ‘만원의 행복’ 이용률이 전년대비 113% 증가 했다고 13일 밝혔다.

쇼골프는 여심을 잡기 위해 ‘만원의행복’ 프로모션을 직영점에 한해 진행하고 있다. 평일 정오 이전 방문 하는 여성 고객에 한해 일일이용료 1만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쇼골프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성 골퍼들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하겠다"고 밝혔다

각 골프 업계에서는 쇼골프 이외에도 여성 고객층이 늘어남에 따라 여성 고객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글로벌 골프 토털 브랜드 젝시오가 주최한 '조인성과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 레이디스 크루 라운드' 행사를 지난 3일 강원도 성문안CC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젝시오를 통해 자신을 당당히 표현하는 여성 골퍼들의 모임 'XXIO LADIE'S CREW' 멤버심의 특별 이벤트로 진행돼 공식 앰버서더인 배우 조인성뿐 아니라 다양한 셀럽들이 참석했다.

테일러메이드의 올 뉴 글로리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도 공개됐다. 올 뉴 글로리는 지난달 2025 올 뉴 글로리 론칭 행사를 열고 클럽, 백, 액세서리 등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국 여성 골퍼를 타깃으로 개발된 올 뉴 글로리는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콘셉트를 겸비한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다.  
 
야마하 골프은 여성 골퍼를 겨냥해 씨즈 클럽 2025년형을 새롭게 출시한다. 2017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씨즈는 출시 이후 여성 골프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끈 상품이다. 야마하골프는 꾸준히 한국 여성 골퍼들의 감성과 구질에 최적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