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살 넘은 롯데 빼빼로, 랩과 협업…1020女心 공략
마흔 살 넘은 롯데 빼빼로, 랩과 협업…1020女心 공략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8.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래버 패션 상품 7종 한정 출시
뻬빼로와 랩(LAP)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사진=롯데웰푸드]
뻬빼로와 랩(LAP)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글로벌 메가 브랜드 ‘빼빼로’와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020세대 젊은 여성 타깃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빼빼로와 협업을 하는 랩은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헐리우드 스트리트 감성의 SPA형 셀렉샵 브랜드다.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랩’ 컬래버를 통해 빼빼로 브랜드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랩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한정 출시한다.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 레인브레이커 세트(방수 기능성 우비&바람막이), 파우치, 모자, 우산 등 총 7종이다. 

컬래버 상품은 9월2일부터 이커머스 롯데온과 랩 공식 자사몰 더에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랩 컬래버 상품이 브랜드 타깃인 1020세대뿐만 아니라 연인, 가족, 친구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다양한 소비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면 한다”며 “향후에도 국내외로 빼빼로와 빼빼로데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1983년 출시한 빼빼로 연매출은 지난해 처음으로 2000억원을 돌파했다. 올해 상반기 빼빼로 해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0% 신장하면서 국내 매출을 처음으로 앞섰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