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후루 프랜차이즈 브랜드 '달콤왕가탕후루’(달콤나라앨리스)가 신메뉴 ‘제로슈가 달콤 스위트리' 설탕 무첨가 탕후루를 지난 2일, 선보인 가운데, 본격적인 홍보를 위해 ‘마라탕후루’로 화제를 몰고 있는 크리에이터 서이브를 정식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서이브는 현재 설탕 무첨가 탕후루가 판매하는 매장 10곳에서 ‘마라탕후루’ 곡을 활용한 ‘설탕 무첨가 탕후루’ CM송을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매장 중 홍대1호점과 부산서면태화점, 대구동성로점 등 3곳에서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달콤왕가탕후루 관계자는 “설탕 무첨가 탕후루’는 설탕에 대한 거부감이 있거나, 과한 당 섭취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신제품으로 ‘탕후루’의 대명사가 된 서이브님과 함께 적극 홍보하여 탕후루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라며 “’제로슈가 달콤 스윗트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자사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니즈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정체되지 않고 나아가는 ‘올바른’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슈가 달콤 스위트리는 기존 탕후루의 달콤 바삭함 맛을 유지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코팅 두께를 30% 줄여 더 얇고 아삭한 식감으로 인해 과일의 상큼함을 더해준다.
대체당인 ‘제로슈가 달콤 스윗트리’ 원가의 경우 기존 탕후루 원재료인 설탕 보다 8배 높으나,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탕후루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에 비해 500원 정도 높게 책정됐다. 소비자들에게 원가 상승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달콤왕가탕후루 본사 측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