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지역 경제 활성화 및 상생금융 실천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첫 거점 점포인 강원도 원주지점 개점을 기념하고, 원주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상생 금융 실천을 위해 사업장 소재 원주시 전 가맹점 이용시 iM뱅크 BC카드 최대 1만원 청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사업장이 원주시에 소재한 BC카드 전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iM뱅크 애플리케이션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이태그 바로가기를 통해 ‘착한태그 in 원주’에 참여한 이용자가 대상이다.
iM뱅크 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원주시 전 가맹점에서 마이태그 후 1만원 이상 결제 시5000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원주시 전 가맹점 1회 이상 승인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BC사(앱 푸시) 발송 실시간 마이태그를 통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청구할인이 추가된다.
이벤트는 사용하는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BC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 후, 원주지역 전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결제일 청구할인 방식으로 적용되며, 할인 혜택은 기간 내 각 태그별 1인 1회 5000원, 최대 1만원이다.
iM뱅크 관계자는 “함께하는 지역민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원주시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을 후원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minseob2001@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