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집 창업 브랜드 팔각도, 유튜브 숏플레이 통해 브랜드데이 홍보
고기집 창업 브랜드 팔각도, 유튜브 숏플레이 통해 브랜드데이 홍보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7.30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각도가 8월 8일 브랜드데이 전메뉴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공=육성푸드]

육성푸드(주)의 브랜드 ‘팔각도’가 유튜브 ‘숏플레이’ 영상을 통해 8월 8일(목) 팔각도 브랜드데이 전 메뉴 30% 할인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팔각도 브랜드데이는 불경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 아래 가맹점과 고객들의 즐거운 하루를 위해 본사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8월 8일(목), 단 하루 동안 팔각도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팔각도 카카오톡 채널에서 30%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테이블당 쿠폰 1장만 사용 가능)

팔각도는 '세상에서 가장 촉촉한 숯불닭갈비', '튼튼한 본사를 통한 안정적인 창업'이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체계적인 가맹교육 시스템부터 오픈 후 관리까지 체계적인 팔각도만의 커리큘럼을 토대로 운영하고 있다.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 팔각도 관계자는 "초보자도 전문가와 같은 창업을 할 수 있기에 점주들이 매우 만족스러워하고 있다"라며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모두가 힘든 불경기를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극복해나갈 것이다.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여 앞으로도 계속 함께하는 팔각도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