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바삭한 ‘판코 체다 크럼블’ 먹고 뮤지컬 보러 갈까?
파파존스 피자, 바삭한 ‘판코 체다 크럼블’ 먹고 뮤지컬 보러 갈까?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7.30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하데스타운’ 초청 이벤트
파파존스 피자가 하데스타운 뮤지컬 초청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자사 채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하데스타운’ 초청 이벤트를 8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파존스 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PC)을 통해 ‘판코 체다 크럼블’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뮤지컬 ‘하데스타운’의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파파존스의 판코 체다 크럼블은 쫄깃한 도우 위에 체다치즈와 판코를 올려 바삭한 식감과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피자다. 판코는 빵가루를 의미하는 것으로 파파존스는 쌀로 만든 라이스 크럼블을 사용했으며, 진한 맛의 체다치즈와 상큼한 랜치소스를 더해 완벽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결제 완료페이지 이벤트 팝업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5명을 8월 23일(금) 오후 7시 30분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하데스타운’에 초청(1인2매)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12일(월)이다.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의 신메뉴를 즐기면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뮤지컬 공연 관람의 기회도 가져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더 큰 만족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회원 혜택을 강화하며 자사 채널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올해부터 등급별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며 등급에 따른 할인과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뮤지컬 등 문화공연 초청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