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수맥파 영향 상상외로 강력”
“지하 수맥파 영향 상상외로 강력”
  • 박덕일
  • 승인 2010.09.1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외에도 필자는 수맥이 건강뿐 아니라 인간생활에 여러모로 영향을 끼치고 있음을 확인할수 있었다.

요즘 들어 흔히 목격되는 이혼가정들의 경우 희한하게도 수맥이 강하게 흐르는 곳에 사는 사람이 많고, 사업이 잘 되지 않거나 부도난 기업들을 방문해보면 사무실이나 공장 등에 하나같이 강력한 수맥이 흐르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아마도 이는 강력한 수맥이 사람의 뇌파에 영향을 주어 부부생활이나 사회생활에 바람직하지 못한 판단을 내리는데 그 원인이 있을 것이라 추정된다.

사실 지하에서 발산되는 수맥파의 영향은 상상외로 강력하다.

독일의 실험 기록에 따르면 지상 1만5,000피트 상공까지 수맥파가 미친다고 하는데 필자는 3만7,000피트 상공에서도 수맥파를 감지할수 있었다.

일단 지상에 올라온 수맥파는 지상의 공기와 하나가 되어 중간권(지상 약 80Km) 까지 올라갈 것으로 추정된다.

대기권은 지상 약 100Km에서 1,000Km 까지의 이론이 많지만 균질하게 구성된 중간권(질소 약 78%, 산소 약 21%) 인 약 80Km 까지로 추론해 볼수있다.

이는 필자가 수맥학계에 최초로 공개하는 내용이기도 하다.

이러한 수맥파는 아스팔트, 콘크리트, 도로, 아파트나 고층 건물에 금이 가게 할 정도로 심각하다.

부실공사가 아닌데도, 아파트나 고층 건물에서 층과는 상관없이 같은곳에 금이 가 있는 것은 수맥 때문이다.

또 주택이나 아파트 단지안의 단지와 나무들을 유심히 살펴보면 그늘진 곳도 아닌데 잔디가 잘 자라지 못하고 군데군데 누렇게 말라 있거나, 다른 나무는 잘 자라는데 유독 어느 나무는 비뚤어지고 이유없이 말라죽는 것을 목격할수 있을것이다.

이 또한 거의 대부분 수맥 때문이다.

또한 필자는 지난 반 평생, 암환자및 중풍환자, 그리고 병원에서 치료를 포기하고 생의 마지막을 기다리는 환자들의 집을 방문할 기회가 무수히 많았는데, 거의대부분 그 집의 방바닥과 벽면에 습기가 차고 금 이 간곳이 많았다.

이 또한 강력한 수맥파의 영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