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더현대 서울 CH1985 문화센터에서 커피 클래스를 개최하고 팝업 스페이스를 28일까지 운영한다.
네스프레소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와 장마를 피해 복합쇼핑몰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몰캉스족’에게 이색적인 커피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더현대 서울 6층에 위치한 CH1985 문화센터에 문을 여는 네스프레소의 팝업 스페이스는 2024 여름 캠페인 컨셉트에 따라 지중해의 강렬한 햇살을 상징하는 오렌지 컬러로 꾸며져 휴양지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
공간은 인생 아이스 커피를 시음해 볼 수 있는 ‘네스프레소 라운지’와 이색적인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체험해볼 수 있는 ‘커피 클래스’로 운영된다.
네스프레소 라운지는 커피와 함께 휴식을 즐길 수 공간으로 조성돼 ‘몰캉스’의 의미를 더했다.
라운지에선 아이스 전용 캡슐로 산뜻하게 즐기기 좋은 곡물향과 과일향의 ‘아이스 레제로’와 라이트 로스팅 아라비카 블렌드에 캐러멜라이즈 견과류향이 감싸 달콤한 향을 뽐내는 ‘로스티드 헤이즐넛향 커피’를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라운지는 네스프레소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모든 방문객이 시음 및 이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소셜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며 라운지 운영 시간은 더현대 서울의 영업 시간과 동일하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고양 스타필드에서 더블에스프레소바를 운영하며 방문객에게 잊을 수 없는 커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부티크 단독으로 스마일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몰캉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