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고스트비치서 '온 더 비치' 운영…챌린지·라방 등 진행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고감도 취향 제안하는 정체성 홍보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고감도 취향 제안하는 정체성 홍보
CJ온스타일이 모바일과 TV 밖 오프라인 공간으로 나와 고객들을 만난다.
CJ온스타일은 강원 양양군 고스트비치에서 팝업 스토어 ‘온 더 비치(ON THE BEACH)’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양양 고스트비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서핑 성지로 여름 휴가철 핫플(핫플레이스)로 꼽히는 곳이다. CJ온스타일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과 감도 높은 취향을 제안하는 플랫폼 정체성을 알리기 위해 고스트비치를 첫 팝업 공간으로 선택했다.
이달 25일까지 운영되는 ‘온 더 비치’는 CJ온스타일을 상징하는 퍼플 컬러를 활용했다. 또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런처를 살린 원형 튜브와 서핑 보드 등 해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팝업에서는 CJ온스타일 적립금 및 굿즈를 증정하는 △비치발리볼 챌린지 △포토존 인증샷 △SNS 팔로우 이벤트 등이 실시된다. 굿즈는 여름 한정판으로 대형 튜브, 장우산, 간이의자, 부채 등이 준비됐다.
CJ온스타일은 20일과 21일 팝업 현장에서 패션·뷰티·건강식품·리빙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한 모바일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과 TV가 아닌 오프라인에 나와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팝업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쇼핑 경험을, 협력사에는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