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슬로운 콤부차 팝업스토어 오픈
탐앤탐스, 슬로운 콤부차 팝업스토어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7.1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콤부차 전문 브랜드 ‘슬로운’과 손잡고 건강 음료 소개
탐앤탐스가 생콤부차 '슬로운'과 함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제공=탐앤탐스]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생콤부차 전문 브랜드 슬로운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탐앤탐스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슬로운의 생콤부차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콤부차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콤부차는 일정한 발효과정을 거치지 않거나 혹은 열처리 공정을 가한다.

대량생산 및 유통구조상 편의를 위해 콤부차가 지닌 맛과 효능의 핵심인 유익균을 모두 없애는 것이다. 무늬만 발효 제품이 아닌, 인공첨가물 없이 스코비(발효 유도 배양균)와 100% 콤부차 원액으로만 만든 ‘진짜 콤부차’를 소개한다는 점에 우선 주목할 만하다.

아울러 슬로운은 팝업스토어를 기념하여 스페셜 제조 음료 ▲말차 콤부차를 선보인다. 7월 14일까지 일일 20잔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특별 메뉴인만큼, 탐앤탐스의 마케팅 프로모션도 지원된다. 말차 콤부차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전시 <크루즈 디에즈>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슬로운 생콤부차 8종(우롱, 홍차, 녹차, 백차, 열대과일, 애플, 민트, 청포도)을 200ml 병음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4병 혹은 6병 세트로도 구입 가능하다. 또한 집에서 손쉽게 콤부차를 만들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슬로운 콤부차 키트 2종(심플, 베이직) 역시 준비되어 있다. 해당 키트는 종균을 한번만 분양 받으면 무제한으로 콤부차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키트로, 평소 건강 음료에 관심이 있던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탐앤탐스 팝업스토어 [제공=탐앤탐스]

한편,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탐앤탐스 직영점 3개 매장(블랙그레이트점, 탐스커버리 건대점, 덕성여대점)에서도 슬로운 생콤부차 병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 브랜드 탐앤탐스 관계자는 “시원한 음료가 계속 당기는 무더운 계절, 톡 쏘는 생콤부차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몸과 마음에 건강한 기운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