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롯데몰동부산점 리오픈 기념 … 스테이크 1만원 혜택 제공 등
매드포갈릭, 롯데몰동부산점 리오픈 기념 … 스테이크 1만원 혜택 제공 등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7.10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포갈릭 롯데몰동부산점이 리오픈했다. [제공=매드포갈릭]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 롯데몰동부산점을 리오픈했다.

매드포갈릭 롯데몰동부산점은 기존 1층에서 식당가가 위치한 3층으로 매장을 옮겨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더불어, 주변에는 롯데월드와 바닷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인접해 있어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다.

이번 리오픈을 기념하여 매드포갈릭은 오는 8월 1일(목)까지 다양한 특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께 ‘썸머 가든 스테이크’를 1만 원에 제공한다. ‘썸머 가든 스테이크’는 매드포갈릭 롯데몰동부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스테이크로, 육즙이 가득하고 부드러운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8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매드포갈릭 전용 굿즈 북 클립을 증정하며, 3만 원 이상 결제 시 피크닉 와인잔, 5만 원 이상 결제 시 오로라 쇼퍼백을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단 자동 우산을 증정한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롯데몰동부산점의 리오픈을 통해 새로워진 인테리어와 함께 특별한 맛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은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