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 무료 입장권 쏜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 무료 입장권 쏜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7.07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 ‘서핑’, 그리고 ‘맥주’가 있는 양양으로 오세요
세븐일레븐이 서핑 페스타를 개최한다. [제공=세븐일레븐]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8월, 본격 휴가철을 앞두고 MZ들의 서핑 성지 양양에서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서핑, 그리고 맥주’를 테마로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업계 최초 서핑과 하이볼 트렌드를 접목한 제 1회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를 진행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은 다가오는 8월 열리는 세븐일레븐 서핑페스타를 앞두고 7월 28일까지 전국의 세븐일레븐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천명(각 2매 제공)의 고객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31일, 세븐앱 공지사항과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티켓 2매와 강원도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야놀자 숙박 할인쿠폰, 무료셔틀버스 탑승권까지 제공해 축제를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초대권 응모에 참여하는 방법은 세븐앱 참조.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는 오는 8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일명 양양의 ‘양리단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인구해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에서는 서핑 강습과 헤나 페인팅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16일 19시부터 21시까지는 인기가수 다이나믹듀오와 헤이즈가 꾸미는 ‘세븐스테이지’ 라이브 무대도 계획하고 있다.

기현경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뜨거운 여름에도 세븐일레븐을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의미를 전달하고,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 서핑 페스타가 매년 여름 고객들의 휴가를 책임질 수 있도록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며 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