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대만관광청과 '대만여행 대만족!' 진행
야놀자 플랫폼, 대만관광청과 '대만여행 대만족!' 진행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6.24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할인쿠폰, 특가 프로모션 전개
야놀자 플랫폼X대만관광청 '대만여행 대만족!' 캠페인 진행. [사진=야놀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은 대만여행 활성화를 위해 ‘대만여행 대만족!’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최근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대만을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대만관광청과 손잡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다음달 19일까지 대만 항공권 및 숙소 상품 결제 시 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발·투숙일 기준 9월 말까지 상품 예약 시 자동으로 적용된다.

또한 80여개의 대만 인기 호텔을 엄선해 프로모션가에 선보인다. 제휴카드 및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추가로 최대 1만원을 선착순 할인 받을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의 차별화된 해외여행 전문성과 대만관광청의 인프라를 결합해 대만여행 정보도 공유한다. 타이베이, 타이중 내 추천 관광지·음식 등 필수 여행 정보를 소개하고 ‘대만 국제 열기구 축제’, ‘푸룽 국제 모래조각 예술제’ 등 대만 소도시에서 진행되는 여름 축제를 안내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 수요가 급증하는 지금 다채로운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대만을 여행지로 추천하고자 대만관광청과 함께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