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JIN & JINY)’ 16기 모집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JIN & JINY)’ 16기 모집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6.22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뚜기가 서포터즈 진앤지니 16기를 모집한다. [제공=오뚜기]

㈜오뚜기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JIN & JINY)’ 16기를 모집한다.

진앤지니는 오뚜기 진라면의 첫 글자 '진'과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의 합성어로, 라면 단일 브랜드로서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활동한 인원은 약 584명에 달한다.

이번 기수 모집 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진라면을 사랑하고 진라면의 매력을 알리는 데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및 유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및 면접 평가를 거쳐 오는 7월 12일 발표된다.

진앤지니 16기는 7월 1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30일까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한 팀당 3~4명씩 총 10개 팀으로 구성되며, 외국인 유학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주요 활동은 진라면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담은 콘텐츠 제작 및 홍보로, ‘K-라면’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진라면의 고유 강점(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 및 비전을 글로벌 시장에 알리는 미션도 포함돼 있다.

최종 선발된 진앤지니에게는 ▲웰컴 굿즈 키트 제공 ▲팀 활동 창작지원비 지급 ▲오뚜기 라면 월별 지원 ▲오뚜기 광고·마케팅 실무자의 마케팅 교육 ▲오뚜기 공장 견학 ▲서포터즈 활동 수료증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 우수활동팀으로 선정된 서포터즈들은 상금과 함께 오뚜기 입사 최초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진앤지니 16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앤지니 모집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