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 신규 3종 출시
하나카드,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 신규 3종 출시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4.06.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카드 진입장벽 낮추고 혜택↑
(이미지=하나카드)
(이미지=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올초 론칭한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드’(JADE)의 첫 상품 ‘제이드 클래식’(JADE Classic)에 이어 ‘제이드 프라임’(JADE Prime), ‘제이드 퍼스트’(JADE First), ‘제이드 퍼스트 센텀’(JADE First Centum) 신규 3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월19일 출시된 제이드 클래식은 출시 후 120일 만에 4만매를 돌파할 정도로 현재까지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이드 프라임, 제이드 퍼스트, 제이드 퍼스트 센텀은 공통적으로 높은 연회비 진입 장벽을 해소해 소비자가 쉽게 프리미엄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바우처로 제공한다.

또한, 해외 여행이 일상화된 트렌드에 맞춰 △해외·항공·숙박·면세 영역에서 바우처 및 하나머니 적립 △전세계 공항라운지 무료입장(본인·가족·동반)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국내 모든 가맹점 △주유, EV충전 영역에서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해 일상 생활에서도 충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된 게 특징이다.

VISA 브랜드로 발급한 회원의 경우, ‘제이드 프라임’은 △VISA 시그니처(Signature)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2회)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2회) 등 혜택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할 수 있다.

제이드 퍼스트, 제이드 퍼스트 센텀 2종의 경우 △VISA 최상위 인피니트(Infinite) 등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전세계 900개 이상의 호텔에서 조식 무료, 룸 업그레이드, 무료 숙박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비자 럭셔리 호텔 콜렉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 △국내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월 8회·연 60회)도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제이드 프라임 해외 겸용(VISA) 30만원 △제이드 퍼스트 해외 겸용(VISA) 60만원 △제이드 퍼스트 센텀 해외 겸용(VISA) 100만원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애플리케이션(앱) 및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앞으로 제이드 시리즈에 손님들이 원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하나카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