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적십자와 함께하는 '2024년 제1회 소통간담회' 개최
구리시, 적십자와 함께하는 '2024년 제1회 소통간담회' 개최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4.06.2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십자 주요사업 현황 공유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소통의 시간
 

구리시는 지난 19일 구리시청 3층 상황실에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와 적십자 주요 사업과 시정 현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기 위한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복조 회장을 비롯한 회원 20명이 참석해 단체 및 지방보조사업 현황 보고 ,2025년 신규사업 제안 및 검토 결과 보고 등을 통해 적십자 사업의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단체 활성화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적십자 회원들은 평소에 궁금했던 시정 현안 사항들과 구리시 발전 방향에 대해 백경현 구리시장과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김복조 회장은 “매년 이렇게 단체와의 소통을 위해 정기적인 간담회 자리를 마련해주시는 백경현 구리시장님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적십자가 구리시와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구리시 발전을 위해 이번 소통간담회에 참석해 주신 적십자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간담회 개최를 통해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시민들과 소통하며 발전하는 구리시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전했다.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