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VCT퍼시픽 시즌 플레이오프 무료입장권 이벤트
우리은행, VCT퍼시픽 시즌 플레이오프 무료입장권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4.06.1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WON뱅킹 접속, '꿀벌수비대 물총싸움' 참여시 제공
(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우리은행은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VCT) 퍼시픽' 시즌 플레이오프를 맞아 무료입장권 제공 이벤트를 한다고 17일 밝혔다.

VCT 퍼시픽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e스포츠 리그로 대한민국과 일본, 싱가포르, 필리핀 등 여러 나라 게임단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에 올해부터 우리은행은 LCK에 이어 VCT 퍼시픽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VCT 퍼시픽 시즌 플레이오프는 오는 7월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은 7월20일과 21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0일까지 우리WON뱅킹에 접속, '꿀벌수비대 물총싸움'에 참여해 해충 잡기에 성공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결승진출전 입장권 △결승전 입장권 △교촌 허니콤보 치킨 세트 등 3개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고 참여만으로 네이버 페이 포인트 50만원 즉석 당첨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우리은행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VCT퍼시픽 시즌 플레이오프 초대권 추첨 이벤트도 이달 19일부터 7월3일까지 진행한다. 

결승 진출 예상팀을 댓글로 달고 우리은행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초대권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최근 열린 국제 대회 발로란트 마스터스 상하이에서 '젠지'가 한국팀 최초이자 VCT 퍼시픽 소속팀 최초로 국제 대회 우승을 차지해 VCT 퍼시픽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며 "우리은행은 VCT 퍼시픽 스폰서로서 e스포츠 팬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