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제주스카이힐CC 연계 '골프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 제주스카이힐CC 연계 '골프 패키지' 선봬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6.1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스카이힐CC제주 전경.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스카이힐CC제주 전경.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제주지역 3개 호텔과 리조트가 숙박과 골프를 단 한 번의 예약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롯데호텔 제주·롯데시티호텔 제주·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와 서귀포시 색달동에 위치한 롯데스카이힐 제주CC의 인프라를 연계한 원스톱 예약 시스템으로 이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우선 롯데호텔 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 골프 패키지는 2인 이용 상품이다. 롯데호텔 제주의 결합 패키지 ‘엘 스윙 버디(L Swing Buddy)’는 디럭스 가든뷰룸 1박과 함께 2인 18홀 라운딩이 기본 구성됐다. 롯데시티호텔 제주 역시 디럭스 마운틴룸과 함께 2인 18홀 라운딩이 포함된 ‘골프 인 더 시티(Golf In The City)’ 패키지를 내놓았다.

제주 아트빌라스는 다인원 수요를 겨냥해 4인형 골프 패키지 ‘빌라스 골프(Villas Golf)’를 선보였다. 3개 침실을 포함한 201㎡ 면적의 디에이 그룹(DA GROUP) 객실 1박과 36홀 라운딩, 카트피 2회 무료 특전을 묶어 내놓았다. 일 선착순 3실 한정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제주지역에만 4개의 호텔 및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는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강점을 십분 활용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도내 체인들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