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라라즈' 앨범·굿즈 출시
카카오프렌즈, '라라즈' 앨범·굿즈 출시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6.1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즈-라춘듀오 컬래버…카톡 선물하기 통해 판매
라라즈 에디션 앨범 소개 이미지.[이미지=카카오]
라라즈 에디션 앨범 소개 이미지.[이미지=카카오]

카카오는 '라라즈'의 컬래버 앨범과 스페셜 굿즈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샵에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라라즈는 케이팝 아티스트 라이즈 멤버들이 직접 만든 여섯 캐릭터와 라이언·춘식이가 함께하는 프로젝트 그룹으로 카카오프렌즈가 진행하는 K-POP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의 일환이다.

라라즈 에디션 앨범은 오는 17일 공식 발매 된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스마트 앨범인 SMini 버전에 라이즈 멤버들의 비주얼과 캐릭터가 함께 담긴 커버로 구성됐다. 라라즈 일러스트가 그려져 키링이나 액세서리로 활용 가능하다.

앨범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라이즈 기획전 탭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며 예약 구매 시 미공개 라이즈 포토카드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라라즈 스페셜 굿즈도 준비됐다. 스페셜 굿즈는 DIY 키링 6종과 스티커 35장이 담긴 틴케이스 스티커 팩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라라즈와 함께한 일상을 SNS로 공유하면 라이즈의 친필 사인이 담긴 라라즈 키링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톡프로필을 라라즈로 꾸밀 수 있는 디지털 굿즈, 라이즈 팬클럽 '브리즈'와 함께 하늘을 나는 라라즈의 모습이 담긴 라이즈 플레이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최선 카카오프렌즈 크리에이티브 리더는 "이번 활동은 에디션 앨범 발매부터 굿즈, 카톡 디지털아이템까지 다소 실험적인 시도로 캐릭터 협업을 한층 확장한 사례"라며 "라라즈의 활동이 마무리되는 날까지 응원하고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