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길] 6월 2주,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아시아나 외 3가지 항공
[하늘길] 6월 2주,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아시아나 외 3가지 항공
  • 우현명 기자
  • 승인 2024.06.0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에도 <신아일보>는 매주말 일상과 함께 할 수 있는 슬기로운 시간을 만들어주기로 했다. 생활 속 뗄 수 없는 ‘교육, 가전‧가정제품, 자동차’ 분야 등을 선정, 매주 분야별 알토란 같은 정보를 접할 수 있게 전달한다. 매주말 ‘위클리 시리즈’ 코너를 통해 △알림장 △가전&쿡커 △주차장 △하늘길 타이틀로 독자들을 찾아가겠다.
‘하늘길’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항공사 프로모션과 승객 편의를 돕는 신규 노선 소식을 담는다.

아시아나 여름맞이 이벤트. [이미지=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 여름맞이 이벤트. [이미지=아시아나항공]

6월2주 하늘길에서는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담는다. 아시아나항공은 항공권 10% 할인 등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에어프레미아는 여름 휴가철 고객을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스타항공은 일본·중국·동남아 10개 노선에 취항한다. 티웨이항공은 국내 LCC 최초로 로마·바르셀로나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초특가 프로모션을 내놓는다.

◇아시아나항공- 여름맞이 할인·경품 이벤트

아시아나항공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여름에 바캉스 하기 좋은 추천 여행지로 △멜버른 △홍콩 △후쿠오카 세 군데를 선정해 항공권 최대 10% 할인 및 CU 모바일 상품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 출발 해당 노선 왕복 항공편을 구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기간은 6월30일까지, 탑승기간은 9월30일까지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여름 바캉스 추천여행지 항공권을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고 총 15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CU와 함께하는 특급 경품 이벤트도 있다. 전국 CU 점포에서 ‘get 아메리카노’ 상품을 구매한 후 포켓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상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 발급된다. 스탬프 3개를 모으면 △멜버른·홍콩·후쿠오카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아시아나항공 모형 항공기 △CU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아시아나항공이 추천하는 여름 여행지 항공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에어프레미아- 여름맞이 4개 노선 할인 프로모션

에어프레미아는 여름 휴가철 고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맞이 프로모션은 14일까지 진행되고 △LA △샌프란시스코 △방콕 △나리타 등 4개 노선에서 항공운임의 최대 20%가 할인된다. 홈페이지 하단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YPSUMMER'를 입력하면 일부 기간을 제외한 각 노선별 할인운임이 적용된다. LA 노선과 샌프란시스코 노선은 이코노미 클래스에 한해 10% 할인이 진행된다. 방콕과 나리타 노선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나리타노선 20%, 방콕노선은 10% 할인된다.

에어프레미아 여름맞이 4개 노선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 여름맞이 4개 노선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에어프레미아]

◇이스타항공- 일본·중국·동남아 10개 노선 취항

이스타항공은 오는 7월까지 10개 노선에 취항한다. 이달 28일 △청주-옌지(연길), △부산-옌지(연길)을 시작으로 7월에는 △제주-상하이 △청주-장자제 △청주-푸꾸옥 등 5개 지방발 국제 노선에 순차적으로 취항한다. 7월 취항 예정인 △인천-삿포로(치토세) △인천-치앙마이 △인천-오키나와 △인천-푸꾸옥까지 포함하면 약 3주간 모두 9개 국제 노선의 운항을 시작하게 된다. 운항 횟수는 △청주-옌지(연길)과 △부산-옌지(연길)는 주 2회 △제주-상하이 주 7회 △청주-장자제 주 4회 △청주-푸꾸옥 주 4회 운항할 예정이며 △인천-삿포로(치토세) △인천-치앙마이 △인천-오키나와 △인천-푸꾸옥은 모두 주 7회 매일 운항한다. 또한 네 번째 국내선인 △부산-제주 노선도 6월28일부터 주 2회 운항을 시작한다.

◇티웨이항공- LCC 최초 유럽 비행…로마·바르셀로나 신규 취항 초특가 이벤트

티웨이항공은 국내 LCC 최초로 인천-로마 노선과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초특가 운임 프로모션을 내놓는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13만5500원에 로마·바르셀로나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는 6월10일, 로마는 6월11~14일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오후 2시에 티웨이항공 앱에서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인천-로마, 바르셀로나 왕복 항공권 10만원 할인 쿠폰을 16일까지 제공한다. 초특가 운임을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유럽’을 입력하면 스마트 운임 이상 예매 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유럽 신규 취항 기념 초특가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인천-로마, 바르셀로나 노선의 1만원 항공 운임을 발견 시 이를 캡처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및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인천-로마 노선 일정은 오는 8월8일부터 주 3회(화·목·일), 인천-바르셀로나 노선은 9월11일부터 주 3회(월·수·금)다.

티웨이항공 로마·바르셀로나 신규취항 기념 초특가 프로모션. [이미지=티웨이항공]

[신아일보] 우현명 기자

wisewoo@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