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9일까지 배민 주문 시 ‘전 메뉴 3천원 할인’
맘스터치, 9일까지 배민 주문 시 ‘전 메뉴 3천원 할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6.0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버거’, ‘후라이드싸이순살’, ‘케이준양념감자’ 등 베스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맘스터치가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9일까지 진행한다. [제공=맘스터치]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배달의민족과 함께 온 가족이 맘스터치 인기 메뉴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9일까지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배달, 포장, 배민1 주문 시, 전 메뉴를 3,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최소 주문금액 등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홈페이지 및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맘스터치는 가족 나들이 메뉴로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맘스터치의 대표 버거와 치킨 메뉴를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맘스패밀리세트’(3인, 4인)를 추천한다.

맘스패밀리세트 3인 세트(2만8,300원)는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3개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개 ▲케이준양념감자 1개 ▲콜라 3개 등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4인 세트(3만4,200원)는 3인 세트 구성에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각각 1개씩 추가된다.

버거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 관계자는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는 현충일 황금 연휴를 앞두고 고객들의 외식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