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발표회 영상 공개
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 발표회 영상 공개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6.0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등록 동시 시작…탈것·물약·재화 지급
로드나인 사전등록 소개 이미지.[이미지=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사전등록 소개 이미지.[이미지=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5일 신작 '로드나인'의 온라인 신작 발표회 영상을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공개했다고 밝혔다.

로드나인 온라인 신작 발표회 영상은 백영훈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대표 인사말로 시작됐다. 백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게임의 본질적 가치인 즐거움을 전달하고 건강한 게임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효재 엔엑스쓰리게임즈 로드나인 개발 총괄 PD가 게임의 차별화된 특징과 서비스 운영 방향성에 대해 설명했다. 김 PD는 로드나인의 차별화 요소로 다양한 무기를 자유자재로 사용해 펼치는 전략적 전투와 60여 개의 직업을 활성화하는 높은 자유도의 성장시스템을 꼽았다.

이와 함께 로드나인만의 새로운 수익모델(BM)의 지향점에 대해 설명했다. 김 PD는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유저들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유료 경험치 버프 및 캐시 장비 없이도 함께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게 개발했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영상 공개와 함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한정 탈 것 1종, 인게임 재화 30만 골드, 상급 물약 100개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로드나인은 올해 3분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동시 출시되며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